archmond.pw
예쁘게 물들기 시작한 플라타너스.
더 읽기"
오래간만에 파노라마로 찍어 보았다.
대천천의 모습. 8월 6일 오후 12:25
수초가 많이 자랐다. 유기물이 많아서 그런가?
8월 5일 오후 10시에 찍은 사진.
복숭아 먹고싶다~
다리 밑에서 옹기종기.
그늘은 좋아.
…
주무시는 분 ㅎㅇ ㅋㅋ
좋단다~ ^^